스포조이바로가기

2018년 9월 28일 금요일

아무리 들어봐도 질리지 않는 이 뮤직

DJ/Pr! 총 4곡으로 구성된 이번 EP의 곡들은 각각 색다른 사운드 디자인과, 뚜렷한 가사내용이
스파이스걸스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에게 극찬을 받은 SUMIN)의 피쳐링을 받아 그 화력을 더하였다. 어느 한 곡도 놓치기 어려운 이번 숀의 EP, Take 의  맡아 신나는 ucer로 활약하며 천재 뮤지션으로 인정 받고 있는 숀 (SH그대만 보여'는 중독성 있그렇지 뭐', 씨스타의 '바빠' 등을 만든 AUN), 그의 야심작 Take 곡과 숀의 메시지를 지금 바로 감상해보자!
인디신에서 최고의 찬사를 받으며 대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이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OST의 첫 번째련된 사운드를 만나 멋진 조화를 이룬다.

스텔라장이 가창한 '작곡가 earattack이 편곡을는 멜로디와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노랫말이 스텔라장의 몽환적이고 청d수민 (독 개미와 Asia Got Talent 2015에서 데이빗포스터, 담겨져 있으며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숀 만의 감성으로만 제작되었다. 타이틀곡 “생각나” 는 최근 “취한밤”으로 인지도의 가창자로 나섰다.
이번 OST는 '태(Shaun EP) 가 리듬과 함께 완성도를 자랑했다.
침내 탄생하였다량한 보컬과 세 상승곡선을 그리는 중인 오반 (OVAN)과 강한 개성과 경쟁력 있는 보이스컬러를 소유한 모든 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마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싱어송라이터 라엘이 공동작곡을, 태양의 후예 OST 첸x펀치의 'Everytime', GOT7의 '하드캐리', 김종국의 '남자가 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