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조이바로가기

2018년 11월 2일 금요일

상상속의 나래를 펼쳐볼까

한달에 내가 천만원을 벌어 그러면 내가 나한테 떨어지는게 얼마야?
40% 커미션이니까 400만원을 버는거야? 매달 400만원씩 벌어서 나도
인생좀 즐기고 싶다 눈치 안보고 맛있는거 사먹고 사고 싶은거 사고...
얼마나 재밌을까 이제 진짜 내가 돈을 벌어서 내가 할수있는것들을 하고 살수있는걸 사고
얼마나~~~좋을까

이제 진짜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어야하는데 주변환경과 내 컨디션이 도와주질 않는다..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다 ㅎ 몸이 너무 안좋아... 어떨까 과연 내가 할수 있을까

아니 난 할수 있어 못할건 또 뭐있어 안그래?화이팅 하자 화이팅!! 넌 할수있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