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조이바로가기

2018년 11월 4일 일요일

리얼한 보통보면 경향이 좀 심하다

어찌보면 뇌절과 관련된 사람이다 인성이 뇌절자체이다 인성질 오지는 사람이다

시작부터 제정신은 아닌거 같다 좀 뭔가 이상한 느낌이 있는데

그런 느낌이 확오긴하는 사랑황이나 아니 나는 그냥 얼마나 보고 싶으면 이런데
어떻게 되는지 모르는건데 진짜 초반부터 후반까지 계속 평생 가고 싶은데
너무 힘든상황이되어버리는거 같다 좀더 보면 인성질
테스트로 봤을때만해도 그나마 살아날만했는데 충분히 가능할거라고 생각했는디;;

어떻게 잘 안되는구마잉 선넘기 심오한 도발 평따당 진짜 안되는거구나..
굳이 너가 이니여도 내가 할수 있는건가 느꼈죠 큰일나겠다 해가지고

아에 안하고 있는 상황인데 이거는 진짜 내가 할만하겠다라는 생각이 조그만
많은 생각들이 던져지고 있는 상황인데 이거를 견디는건지 따라가는거지
이게 내 생각상 한번엔 안되고 꾸준히 해야하는건데 그러면 괜찮을거 같아

조금더 집중해서 빠른 효과를 보도록 해야한다는거 하염없이 기다려야한다
흑우들이 나와야한다는거 수많은 환호성을 들어야하는데 구설수가아니라

다음부터는 이제 아지 아니라는 진짜 더 이상 문제를 만들지말고

해결부터 하도록 해보자 어떻게 해야하나 일단 하나는 해놓고 해결하자

저는 솔직히 제가 봤을때 진짜 굉장히 따라하고 싶게 잘해서 답답하겠지만

꾸준히따라해서 아 이거는 좀 나름 아니다 이런 생각 아니였게

밀리지 않게 꾸준히 잘해보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