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조이바로가기

2018년 10월 6일 토요일

롤드컵이 이제 시작해버렸네요

너무 재밌는 결과들이 벌어지고 있네요

중국EDG가 DFM과의 경기에서 3연속 하이머딩거가 나오는 배짱ㅎㅎ

거기다가 남미 팀이 중국팀을 발라버리며

너무 큰 이변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너무 궁금하네요ㅋㅋ
한국대표팀들이 이길수있을지 과연좋은 성적으로 롤드컵을 거머쥘수이쓸지

과연 페이커가 없는 롤 챔스를 재미있게 볼수있을지..

안그래도 스크트 팬?까지는 아니고 좋아하는 사람이였는데

페이커 너무 아깝내요 ㅠㅠ

다음엔 잘해서 꼭 롤드컵 우승하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